본문 바로가기

사라&구들쟁이와 함께/해외 여행

신들의 정원 팔라우로 갑니다.1편(팔라우여행 경비)

 

우리 부부에게 여행이란 ????? 셀레임입니다.

그리고 더욱 특별한 건 우리의 결혼 30주년 여행입니다. 신혼여행은 가지 못했기에 더욱더 소중하고 행복한 여행이 될거 같습니다.

그리고 행복한 추억여행으로 한번 더 즐긴답니다.

우리 부부에겐 보험은 없지만 여행을 하는 모임은 3개나 있답니다.

그 희망으로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체력도 기릅니다.

여행은 돈도 중요하지만 즐길수 있는 체력이 절대적입니다.

인도를 다녀온뒤 2년만에 떠나는 여행입니다.

이번 여행지는 신들의 정원이라 불리는 눈이 시리도록 아름다운 남태평양의 바다 팔라우로 떠납니다.

먼저 몇번의 여행경험을 바탕으로 자유여행을 떠나기로 하고, 팔라우에 대한 정보를 인터넷으로 무지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인간극장 주인공 아라맘 제시카님이 운영하는 아라투어에서 일정을 메일로 주고 받은 다음,

아라맘께서 숙소와 공항픽업을 해주셨고, 나머지는 아라네가 운영하는 아라투어의 도움으로

 나머지 일정을 아무생각없이 열심히 즐기기로 했습니다.

팔라우가는 여행팁하나 드릴게요.

저희는 자유여행을 하기 위해 먼저 티켓팅을 하기 위해 3달 전부터 인터넷에서 항공권을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일정을 정한 다음에, 항공권을 계속 알아보니 가격이 정말 천지차이더군요.

저희는 미리 발권을 해서인지 54만원정도에 티켓팅을 했어요.

 여행하기 한달전에 다시 검색을 해보니 항공권이 100만원대로 올라있더군요.

날짜가 정해지면 미리미리 항공권을 알아보시면 여행경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나중에 저희가 팔라우 총경비를 알려드릴테니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여행을 좋아하다보니 경비에 민감하거든요.

자, 이제 모든 준비는 끝났고 제시카의 말이 팔라우에서 즐길체력만 있으면 된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모든 일을 뒤로하고 이제 신들의 정원 남태평양을 만나러 갑니다.

 

 여행을 하기전에 시작점에서 한~~~컷!!!

 팔라우 여행의 길동무입니다.  그리고 계속될 여행의 동반자입니다. 앞으로도 쭈~~~욱.

여행을 하면서 좋은 길동무와 함께하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것인지 이 친구들을 통해 느꼈답니다.

데레사, 필립보!!!! 넘 고맙고 함께해서 더욱 행복하고 즐거웠답니다.

 인천공항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이 날엔 로비에서 라이브 공연도 하더군요.

 

 밤 8시 비행기를 타고 가서 5시간의 비행을하고 새벽 2시쯤 캄캄한 코로르 공한에 도착을 했습니다.

호텔에 도착해서 창밖으로 보이는 팔라우의 일출입니다.

 

 한국에서 10월 26일 초 겨울이지만, 비행기 5시간을 타고 오니 한여름이 우리를 맞이합니다.

이제 슬슬 즐기러가야하니, 이것이 바로 팔라우 패션!!!!!

 

 팔라우 첫날 10시에 아라네와 약속을하고, 아침 일찍 일어나 팔라우 시내를 정찰합니다.

호텔 앞에는 커다란 쇼핑몰이 있네요.

 

아침 일찍이라서 큰 쇼핑몰은 열지 않았는데, 조그만 구멍가게가 있길래 들어가 봤더니, 시원한 야자수를 사 먹었어요. 꼭 먹고 싶었거든요.

 

 쇼핑센터에 있는 야채입니다. 정말 못 생겼어요. 한국에선 팔지못할 상품.. ㅋㅋㅋㅋㅋ

 

 

 첫날부터 바다로 나갑니다.

대왕조개 군락지에서 스노쿨링도 하고, 조스동생 제이미가 잡아온 대왕조개로 맛난 회도 먹어봅니다.

 

 캡틴 조스 사장님.  정말 깨끗하게 대왕조개를 손질합니다.

 

 아~~~  우린 초고추장을 한국에서 준비해 갔어요.  이슬이도 함께. 회에는 이슬이가 제격이거든요.

대왕조개 관자 회. 정말 달콤하고 쫄깃합니다. 김병만이만 먹을수 있는게 아닙니다. 팔라우에 가면 먹을 수 있어요.

 

 팔라우에서는 스콜현상으로 인해 하루에 한두차례씩 비가 내립니다.

이제 바다낚시를 하러 갑니다.

이 배에는 아라네 스텝 여섯분과, 우리 넷 그리고 신혼부부 두사람, 이렇게 여섯 명이 단독 투어를 합니다.

 

 아 참!!!!

아라투어에서 만난 신혼부부인데, 저희 두 부부처럼 카톨릭 신자입니다. 그래서 더욱이 반가웠습니다.

재미있게 지내지?  비오, 아네스씨. 행복하게 잘 살기를 기도할게요.

글구 우리 사진도 좀 보내주세요.

 

 그 귀하다는 다금바리를 잡았습니다. 엄청난 크기입니다.

울 신랑 신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궁~~~ 저는 아쿠아슈즈로 조선 나이키를 가지고 갔습니다.

 온 가족들의 만류에도 꿋꿋하게 짐 속에 몰래 숨겨왔어요. 밀수...

제가 계곡이나 다슬기 잡을때 제일 유용하게 쓰는 신발입니다.

질겨서 떨어지지도 않고, 가격도 참 착해요. 울 신랑은 비싼 아쿠아슈즈 사서 신고 갔는데 발이 아파서 고생했어요.

 아쿠아슈즈로 조선나이키 강추합니다. 팔라우에서 인기 짱!!! 

 새로 사간 쪼리 신발은 발이 아파서 제시카 주고 왔어요. 오롯이  이 신발 하나로 팔라우를 누볐다는 거.

바금다리가 엄청 큰데 실물은 신발 두 짝 크기만 합니다.

 

 고기 엄청 많이 잡았네요. 무지하게 신났어요.

자, 이걸로 캡틴 조스사장님께서 회를 준비해주시고, 또 무인도 섬에서 맛난 점심과 게를 잡아서 삶아주시고, 생선은 모닥불에 구워주셔서 맛나게 먹었어요.

 

이렇게 즐기다 보니, 팔라우의 하루가 저물어 갑니다.

저희가 팔라우에서 5박6일동안 쓴 경비를 알려드릴게요.

팔라우 여행 경비: 1인당 170만원

1인당: 170만원 , 항공권 54만, 여행자보험18,000원,인천공항까지 왕복경비및 식대 5만,코로르 현지 공항세 50불(약 56,000원),

호텔 1박당 4인 방 두개 130불(약15만원) 나머지는 아라투어에서 진행항 선택관광경비 및 식대. 관광하는 동안 한끼는 아라투어에서 제공됨,

 나머지는 현지에서 저녁은 사먹기도 하고, 호텔에서 직접 준비해온 반찬과 햇반, 그리고 라면. 현지 쇼핑센타에서 시장을 봐서 직접 해먹었어요.

경비 절감및 시간절약, 무엇을 먹을까 고민해결, 쇼핑센타가 가까이 있어서 고기 사다가 스테이크도 해먹고, 정말 잘먹고, 잘놀고 왔어요.

제가 인도여행 갔을때, 호텔 현지식만 먹으니 정말 힘들어서, 미리 조리가 가능한 호텔(말만 호텔이지 게스트하우스 수준) 로 주문했어요.

그래서 먹을거리 걱정안하고, 경비도 절감하고, 팔라우에서는 저희도 아침만 먹고 저녁엔 특식을 먹으려고 했는데, 첫날 특식을 먹고 팔라우에서는 특별한 음식을 기대하지 않는게 좋아요.

 아라투어에서 제공하는 한끼가 바로 특식이더라구요. 정말 잘 나오고 맛도 좋습니다. 절대로 팔라우 음식점에선 소주를 드시지 마세요 무지 비싸요. 한병에 17불(약 18,000원~19,000원)입니다. 쇼핑센타에서는 6.5불(약7천원)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보드카를 사서 마셨지요. 캬~아!!!!! 맥주는 저렴합니다. 글구 저희는 비용절감때문에 숙소를 최고급으로 묵진 못했어요. 하지만 ppr 에서는 1박당 38만원정도 합니다. 주로 신혼부부들이 사용합니다. 저희는 아라네에서 추천한 곳인데 침대가 부실한 거 말고는 전혀 불편함이 없이 지냈답니다.

아~~~~~ 글구 바다에서 놀다보면 많이 피곤하거든요. 전신마사지 강추합니다. 피로가 싹~~~~ 날아갑니다. 물론 아라네에 부탁하면 좋은곳으로 추천해 줍니다. 

아라투어 조스 사장님!!! 그리고 제시카, 사랑스런 아라, 아라투어 스탭들 선장 알프레도, 조스동생 제시, 스쿠버 강사님 준,그리고 귀염둥이 에스, 우리의 여행을 더욱더 행복하고 즐겁게 해 주신 분들입니다. 감사하고 벌써 보고싶네요. 저희팀들하고 그곳에서 만난 두분, 이렇게 6명이서 단독으로 투어를 진행해 주셔서 시간이나 장소에 억매이지않고 여행을 할 수 있었답니다. 1:1 서비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라우 1편 끝. 내일은 바다속 탐험 스노쿨링하러 떠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