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라&구들쟁이와 함께/일상수다...

지금이 행복한 이유?

직장에서 열심히 일을 합니다.^^
모든 대한민국의 청년, 아버지, 할아버지가 구슬땀을 흘려가며 열심히 일을 합니다.

내일은 손주가 태어난지  16일 되는 날....
설 연휴라 태어나는 손주 얼굴도 못 보고, 이제야 얼굴보러 한양에 갑니다.ㅎㅎ

사랑하는 사위가 손주보러 온 저희 부부를 살갑게 맞이 합니다.

정성껏 준비한 음식이 먹음직하고 맛도 좋습니다

사위가  킹크랩을 손질하는 솜씨가 전문가 포~~스 .....
느껴지죠? ㅎㅎㅎ

싱싱한 참돔회와 연어도 있구요....

횟감에 홧끈한 48도 위스키.....
어우러짐은....
~~흐~은~들~~띠~잉~~
ㄱ~래~ 지금이 행복합니다.

바로 요~녀석을 보고 있으면 마냥 행복합니다.ㅎㅎ

사랑하는 사위가 손주를 끔찍이도 잘 챙겨 , 할배 할매는 딱히 할 일이 없네요.^^
.
.
그래....
...
그게 사는 보람이요.
....
행복일세.....
.....
지금이 행복이요.
꿈 일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