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주 자랑하는 선배님들 보면 얼마나 손주가 예쁘면 저렇게까지 심할까?
생각했지 말입니다.ㅎㅎ
.
.
그런데 말입니다.ㅉ ㅉ
.
.

내가 할배가 된 후 손주녀석의 함박웃음을 보면 말입니다.ㅋㅋ

그냥 심장이 쫄깃쫄깃 해 집니다. 그려...ㅎㅎ

멋진 왕자가 나타납니다.
https://youtu.be/F0olmCQKxnk

때론 너무도 보고싶어 우리가 서울로 상경 할 때가 많지 말입니다.

두부의 말랑말랑 한 촉감을 두려워 하다가 바로 입으로 쏙~~
영리하고 귀여운 명품 왕자란 말입니다.ㅎㅎ

이 천사의 미소~~
여러분의 심장도 쫄깃쫄깃 하지 않나요?

또 이 모습은요.ㅋㅋ
이렇게 모두의 사랑을 관심속에 행복하게 자라는 울 왕자님....

꽃에 많은 관심을 가지네요.
심성이 착한 탓이겠죠?

사랑과 행복으로 가꾸어가는 훌륭한 가정....
요즈음 우리 현 사회에 귀감이되는 가정이지 말입니다.

클릭과 동시에 천사가 나와요.
늘 소중한 가정 이끌어 가길 부모는 바라지 말입니다.
.
.
.
행복해라~~
그래야 우리 할매할배도 행복하지 말입니다.
Posted by 사라와 구들쟁이 사라와 구들쟁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6.11.28 03:1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다른사람 눈에도 너무 어여쁜 천사님이네요♡어쩜 이목구비가 저리 화려할수있는지 넘나 사랑스럽습니다! 눈썹마저 너무예뻐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