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라&구들쟁이와 함께/일상수다...

이삿할때 밀린 빨래를 24시 셀프 빨래방에서 해결.

이삿날이 다가옵니다.

인제에 우리의 전원주택을 마련하고 보금자리를 옮기려합니다.

이삿짐을 정리하다 보니 그동안 쌓아두었던 이불이며, 아웃도어등등..

세탁으로 맡기기엔 너무 빨래양도 많고 시간도 촉박한지라

 말리는데도 시간이 걸리고 세탁소에 맡기면 찾는데에도 시간이 걸리기에

 빨래를 모아모아 빨래방으로 고고~~~ 

빨래에서 건조까지 시간도 절약하고 

많은양의 빨래도 세탁소에 맡기는것보다 돈도 절약되고 해서...



이곳은 춘천 교대 근처에 있는 빨래방입니다.

동사무소 건너편에 위치하여서 주차도 편리해서

 이곳으로 모아두었던 빨래를 차에 싣고 달려왔습니다.



빨래방인줄로만 알았더니,

이곳 한편에는 저렴한 가격으로 세탁물도 접수해서 양복은 크린에이드로 맡기고,

많은 양의 빨래를 가지고 가니

 친절한 주인께서 빨래도 같이 날라주시네요. 낑낑..


사장님께서 세탁물을 접수하고 계십니다.

셀프로 빨래하고, 신랑 양복과 묵혀두었던 겨울 코트는 세탁물에 맡기고나니

 한곳에서 두가지 일을 처리하니 간편하네요.



일반 세탁소보다 요금도 착한 가격입니다.



대형세탁기에서는 극세사 이불도 2개나 넣었는데도 잘 돌아가네요. ㅎㅎㅎ

여름이불은 3개 이상도 너끈히 빨아집니다.



세탁기가 소형, 중형, 대형까지 여러대가 구비되어 있어서 

많은 양의 빨래도 한꺼번에 해결. 



세탁물을 보관하는 바구니에 바퀴까지 달려서 이동도 간편합니다.



세제는 자판기에서 유연제까지 들어있어서 상쾌한 빨래가 완성됩니다.



세탁소에는 작은 메모지들이 

친철과 감사의 인삿말들이 주렁주렁 붙어있네요.



세탁이 끝나면 건조기에 넣어 돌리면

 뽀송뽀송한 빨래가 상쾌함과 향기까지 빨래 끝~~~



시간이 바쁘신 분들을 위해 이 건물에 상주하고 관리하시는 사장님께서 빨래도 대행해 드립니다.

한건당 빨래에서 건조까지 천원이면 바쁘신분들에겐 적절한 서비스입니다.

볼일을 보는 동안 빨래가 끝.



기다리시는 동안 자판기에선 따끈한 커피 한잔의 여유까지...




동전교환기까지 있어서 굳이 잔돈을 챙기지 않으셔도 걱정이 없네요.

감사의 메모들이 주렁주렁...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의 감사인사가 빼곡히...

빨래방의 역사를 말해주네요.



건조기에 빨래를 말리면 집먼지 진드기박멸, 열소독으로 인해 빨래에 뽀송함까지 완벽하네요.

.

.

.

 24시 셀프 빨래방이지만,

주인이 2층에 계셔서 빨래방 관리도 청결하고,

문제가 발생시에는 금방 해결이 되어서 안심이 됩니다.

대형 세탁기에는 큰부피의 겨울 이불도 두어장씩 한번에 해결하니 돈도 절약하고,

우리 빨래만 넣으니 위생상태도 만족입니다.

석사 사거리 뒷편에 위치한 셀프 빨래방에서  오늘 이삿날의 걱정인 빨래를 간편하게 해결했습니다.

이삿짐 정리도 해야해서 주인장께서 빨래 대행을 해주셔서

 빨래를 하는 동안 기다릴 필요없이 이삿짐 정리를 하러 집으로 갔더니

 빨래가 다 되었다고 연락까지 주셔서 빨래만 맡기고 

일석 이조^^  일사천리로 빨래 끝~~~

이젠 이삿날 집에서 빨래까지 하는 수고도 덜고

 뽀송한 빨래와 향기까지 덤으로 기분이 상쾌하고 빨래방 이용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입니다.

친절하고 깨끗한 24시셀프빨래방에서 ...

위치: 석사 사거리 (천지인 약국뒷편) 동사무소 길건너 먹자골목안..

24시 셀프빨래방 님들도 이용해보세요.

만족하실겁니다. ㅎㅎㅎ


'사라&구들쟁이와 함께 > 일상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림하우스 첫 삽을 뜨는 날  (2) 2017.04.02
손주자랑  (2) 2016.11.27
지금이 행복한 이유?  (4) 2016.02.20
추억의 봉의산 길  (2) 2016.02.10
의림지의 겨울  (2) 2016.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