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라&구들쟁이와 함께/국내 여행

겁 없는 가족의 겨울이야기

 겁없는 가족의 지나간 겨울 이야기입니다. 

 여기는 강원도 홍천의 남산입니다.

그 해 겨울 유난히 눈이 많이 왔고,

설을 맞이하여 울산에 사는 시동생 가족이 모두 왔지요.

 

 

요즈음 가족이 모이면 스마트폰, 게임, 인터넷등, 각자 놀지만

우리가족은 눈썰매 타러 남산에 올라 갑니다.

 

 

눈을 밟으며 즐거운 눈썰매 산행입니다.

하하호호~~~~

오르막은 힘들고 지치지만 눈설매타고 내려올 생각에 묵묵히 올라갑니다.

 

야~호~~♩∼♪♬∼

가족이 함께 깔깔거리며 즐겁게 오르다 보니,

벌써 남산 정상입니다.

정상은 해발 417m입니다.

 

 

정상에서 인증 샷!!

 

눈 덮인 설산이 아름답습니다.

 

산행에서 빠질 수 없는 즐거움....

설산에서의 라면 맛은 일품입니다.ㅎㅎ

 

 

추위도 막을수 없는 식욕!!!

 

야~~호~~

배도 든든히 채우고~~

신나는 눈썰매 타고 내려갑니다.

쭈~~~~~~~욱.

 

 

 

이런 눈썰매 타보셨나요?

안타보셨음 말을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구경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조카 녀석들은

강원도에 오기만 하면 신이 났어요.

 

 

이~~크~~

운전 잘 해라.!!

그 옆엔 완전 낭떠러지란다.

휘~~유.

 

 

안전 시설 무...

스릴 만점.....

 

사촌 지간의 훈훈한 모습.

우리 아들 다컸네.

동생도 보살펴 주고...

 

준비!!!!!

출바알~~~~~~~

 

정훈이 신났네.....

울산가면 친구들에게 이야기거리 생겼네.

신나는 정훈이의 모험이야기.

근데 친구들이 믿어줄라나 모르겠네.

 

 

 겁없는 아이들에 이어,

겁없는 아줌마는 울쌍.....에고~에고~~~~~~

 

이렇게 겁없는 가족의 등산 썰매는 아무 사고없이 끝났어요.

지나가시던 등산객들의 반응은 놀란 토끼눈으로 이상한 가족의 출몰에 다들 부러워했어요.

겨울에 가족들이 모여서 이런 신나는 모험은 어때요?

따끈한 아랫목의 유혹을 물리치시면 이런 즐거움도 있어요.

.

.

.

www.gudlfi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