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3.02.03 얼음축제 가족나들이 꽈~당 (16)
  2. 2013.01.15 겁 없는 가족의 겨울이야기 (4)

얼음판 가족나들이 꽈~당!!!!!

 

홍천에는 추운 겨울이 있기에 추억또한 많습니다.

울 가족의 겨울 즐기기를 한 번 소개해 드립니다.

 

 

내 신랑의 고향은 홍천입니다.

이곳에는 겨울 추억을 듬뿍 느낄 수 있는 얼음 축제가 펼쳐집니다.

저희 가족도 축제장을 휘젓고 걸판지게 한 번 놀아봅니다.

 

사라와 구들쟁이의 예쁜 모습입니다.

 

 

 

내 신랑이 운동신경이 있다고 젊디젊은 아들과의 널뛰기 한 판을 벌여 봅니다.

오~~~~우!!!  자세 좋고....

 

아들이 지켜보는 회심의 웃음을 보세요.

아빠를 저 하늘 높이 날려 보내고 재미있어 보이네요.

널뛰기가 쉽지는 않아요.

텅 비었던 널뛰기장에 신나게 노는 부자의 모습에 슬슬 관심을 보이며

몰려드는 관중들의 표정엔

 나도 한번 해볼까? 하는 마음이 생기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널뛰기 동영상(재생 약 1분 )

부자간에 잘~~~~ 놀고 있어요.

 

 

영원한 내 귀요미 공주와도 한~~컷!!!

 

얼음 축제 답게 얼음집 안에서도 북극 체험도 해봅니다.

아늑하긴 한데 조금 비좁습니다.

 

내 사랑 ~~~~~~

루돌프가 와 줄것같네요.

요거이 바로 얼음 썰매....

 

 

얼음 조각상 앞에서 .....

사랑하는 내 가족입니다.

 

빙판을 걷다보면 꽈~당은 기본...

 

 

 

한 겨울에도 우리의 사랑은 뜨겁습니다.ㅋㅋㅋ

혹.. 우리의 사랑의 열기에 얼음이 녹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쬐끔....

 

예쁜 내 딸!!!

포즈도 역시 예쁩니다.

 

얼음 축제의 가장 즐거움은 옛 추억을 생각하며 노는 놀거리입니다.

그런데...어찌할까나....

몸따로 마음따로...

나는 구형 썰매놀이, 아이들은 신형 얼음판자전거놀이로 신나게 놀아요.

 

얼음판에 오니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신나게 놀아요.

 

이곳이 바로 얼음 축제장입니다.

강원도 홍천의 얼음 나라로 놀러오세요.......

 

 

http://www.gudlfire.com

가시기 전에 아래 'view on'(추천 손가락)을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 강원 홍천군 홍천읍 연봉리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사라와 구들쟁이 사라와 구들쟁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릴리밸리 2013.02.03 09:36 Address Modify/Delete Reply

    행복한 모습에 저절로 행복해 지는 주말입니다.
    그러나 빙판은 무서워요~!!^^

  2. BlogIcon 건강정보 2013.02.03 12:3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얼음축제 너무나도 멋진데요.
    가족과 함께하면 즐거움 두배네요..
    근데 얼음 썰매 엉덩이 안 시려운가요?^^

  3. BlogIcon 단버리 2013.02.03 12:5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저도 직접 가서 이쁜 사진 찍어보고 싶은..ㅎ
    잘보고 갑니다~

  4. BlogIcon 참교육 2013.02.03 14:0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가족간의 화목한 시간 참 보기 좋습니다.
    자주 이런 기회 만들어야 겠습니다.

  5. BlogIcon 멀리가는 향기_알프 2013.02.03 15:1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가족이 함께하면 아름답고 행복합니다.
    나눠주삼요~~~ ^^
    부러워요!

  6. BlogIcon +요롱이+ 2013.02.03 16:2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행복한 모습에 저까지 기분이 좋아지는걸요^^
    너무 잘 보고 갑니다!

  7. BlogIcon 헌돈 2013.02.04 00:37 Address Modify/Delete Reply

    화목하고 아름다움이 주변으로 퍼져가는듯, 불편한 가족들에게 귀감이 될 것입니다.

  8. BlogIcon 사라와 구들쟁이 사라와 구들쟁이 2013.02.04 07:2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예쁘게 봐 주시니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 주 되세요~~

  9. BlogIcon ★입질의추억★ 2013.02.04 15:0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가족끼리 정말 단란해 보이네요.
    널띄기 동영상을 보면서 저도 모르게 어깨가 들썩들썩 ㅎㅎ
    한번 해보고 싶습니다~^^

 겁없는 가족의 지나간 겨울 이야기입니다. 

 여기는 강원도 홍천의 남산입니다.

그 해 겨울 유난히 눈이 많이 왔고,

설을 맞이하여 울산에 사는 시동생 가족이 모두 왔지요.

 

 

요즈음 가족이 모이면 스마트폰, 게임, 인터넷등, 각자 놀지만

우리가족은 눈썰매 타러 남산에 올라 갑니다.

 

 

눈을 밟으며 즐거운 눈썰매 산행입니다.

하하호호~~~~

오르막은 힘들고 지치지만 눈설매타고 내려올 생각에 묵묵히 올라갑니다.

 

야~호~~♩∼♪♬∼

가족이 함께 깔깔거리며 즐겁게 오르다 보니,

벌써 남산 정상입니다.

정상은 해발 417m입니다.

 

 

정상에서 인증 샷!!

 

눈 덮인 설산이 아름답습니다.

 

산행에서 빠질 수 없는 즐거움....

설산에서의 라면 맛은 일품입니다.ㅎㅎ

 

 

추위도 막을수 없는 식욕!!!

 

야~~호~~

배도 든든히 채우고~~

신나는 눈썰매 타고 내려갑니다.

쭈~~~~~~~욱.

 

 

 

이런 눈썰매 타보셨나요?

안타보셨음 말을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구경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조카 녀석들은

강원도에 오기만 하면 신이 났어요.

 

 

이~~크~~

운전 잘 해라.!!

그 옆엔 완전 낭떠러지란다.

휘~~유.

 

 

안전 시설 무...

스릴 만점.....

 

사촌 지간의 훈훈한 모습.

우리 아들 다컸네.

동생도 보살펴 주고...

 

준비!!!!!

출바알~~~~~~~

 

정훈이 신났네.....

울산가면 친구들에게 이야기거리 생겼네.

신나는 정훈이의 모험이야기.

근데 친구들이 믿어줄라나 모르겠네.

 

 

 겁없는 아이들에 이어,

겁없는 아줌마는 울쌍.....에고~에고~~~~~~

 

이렇게 겁없는 가족의 등산 썰매는 아무 사고없이 끝났어요.

지나가시던 등산객들의 반응은 놀란 토끼눈으로 이상한 가족의 출몰에 다들 부러워했어요.

겨울에 가족들이 모여서 이런 신나는 모험은 어때요?

따끈한 아랫목의 유혹을 물리치시면 이런 즐거움도 있어요.

.

.

.

www.gudlfire.com

 

 

 

 

 

Posted by 사라와 구들쟁이 사라와 구들쟁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3.01.15 13:33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2. BlogIcon 宇山 2013.01.15 19:54 Address Modify/Delete Reply

    겨울체험 제대로 하셨군요 부럽습니다

  3. BlogIcon 사라와 구들쟁이 사라와 구들쟁이 2013.01.15 20:0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우산님 안녕하세요.

    가족끼리 용기내서 가까운 밖에 나가 보세요.
    즐길 거리가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