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라&구들쟁이와 함께/일상수다...

얼음축제 가족나들이 꽈~당

얼음판 가족나들이 꽈~당!!!!!

 

홍천에는 추운 겨울이 있기에 추억또한 많습니다.

울 가족의 겨울 즐기기를 한 번 소개해 드립니다.

 

 

내 신랑의 고향은 홍천입니다.

이곳에는 겨울 추억을 듬뿍 느낄 수 있는 얼음 축제가 펼쳐집니다.

저희 가족도 축제장을 휘젓고 걸판지게 한 번 놀아봅니다.

 

사라와 구들쟁이의 예쁜 모습입니다.

 

 

 

내 신랑이 운동신경이 있다고 젊디젊은 아들과의 널뛰기 한 판을 벌여 봅니다.

오~~~~우!!!  자세 좋고....

 

아들이 지켜보는 회심의 웃음을 보세요.

아빠를 저 하늘 높이 날려 보내고 재미있어 보이네요.

널뛰기가 쉽지는 않아요.

텅 비었던 널뛰기장에 신나게 노는 부자의 모습에 슬슬 관심을 보이며

몰려드는 관중들의 표정엔

 나도 한번 해볼까? 하는 마음이 생기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널뛰기 동영상(재생 약 1분 )

부자간에 잘~~~~ 놀고 있어요.

 

 

영원한 내 귀요미 공주와도 한~~컷!!!

 

얼음 축제 답게 얼음집 안에서도 북극 체험도 해봅니다.

아늑하긴 한데 조금 비좁습니다.

 

내 사랑 ~~~~~~

루돌프가 와 줄것같네요.

요거이 바로 얼음 썰매....

 

 

얼음 조각상 앞에서 .....

사랑하는 내 가족입니다.

 

빙판을 걷다보면 꽈~당은 기본...

 

 

 

한 겨울에도 우리의 사랑은 뜨겁습니다.ㅋㅋㅋ

혹.. 우리의 사랑의 열기에 얼음이 녹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쬐끔....

 

예쁜 내 딸!!!

포즈도 역시 예쁩니다.

 

얼음 축제의 가장 즐거움은 옛 추억을 생각하며 노는 놀거리입니다.

그런데...어찌할까나....

몸따로 마음따로...

나는 구형 썰매놀이, 아이들은 신형 얼음판자전거놀이로 신나게 놀아요.

 

얼음판에 오니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신나게 놀아요.

 

이곳이 바로 얼음 축제장입니다.

강원도 홍천의 얼음 나라로 놀러오세요.......

 

 

http://www.gudlfire.com

가시기 전에 아래 'view on'(추천 손가락)을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